민유화의 즉흥적인 이야기

민유화의 즉흥적인 이야기

안녕하세요. 

'민유화의 즉흥적인 이야기'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것에 대해서 감사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다양한 포스팅을 진행한지도 약 4년이란 시간이 지나고 네이버 블로그까지 한다면 8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처음에는 일상적인 포스팅으로 시작해 이후 자동차(Car)라는 관심사가 생기면서 관련 사진과 정보, 신차 출시, 모터쇼, 행사 등 다양한 포스팅을 하기 위해 개인적으로도 더 공부를 하고 지식을 쌓았습니다.


이후 자동차뿐만 아니라 게임과 IT(스마트폰, 스피커), 여행(일상) 등 포스팅 역시 이어나가고 있으며, 다양한 포스팅은 하지만 기존에서 벗어나지 않는 정보성을 전달하고자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도 많고 배워야 할 부분도 많지만 제가 작성한 포스팅이 많은 분들께 전달되고 봐주실 수 있도록 하겠으며, 복사 붙여넣기 하는 것과 같은 글이 아닌 개인적인 생각을 포함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보시고 찾아주셔서 댓글이나 방명록을 남겨주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신데 다수의 분들께서 보시는 댓글에 욕설과 비방, 광고 등의 경우 삭제와 함께 IP 차단됨을 말씀드립니다.


또한, 개인 SNS를 통해 연락을 주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문의 혹은 연락은 메일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은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있기 때문에 보내주시면 24시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E-mail - jms__06@hanmail.net


앞으로도 다양한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