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기능사#1> 2015년 국가공인자격증 필기 준비 시작!

<사진기능사#1> 2015년 국가공인자격증 필기 준비 시작!


 <사진기능사#1> 2015년 국가공인자격증 필기 준비 시작!

안녕하세요? 민유화 입니다.


취미로 시작했던 사진&영상이 현제는 직업이 되었네요.


정말 처음에는 재미로 시작하고 재미있게 즐겼는데 직업이 되었을 때는 어떻까 궁금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저는 재미있게 즐기면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직업적으로 하고 있지는 않지만..


영상부분에서는 준비를 하고 시작을 하였는데.. 욕심인지 모르겠지만 2가지 모두 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요..


그래서 요세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국가공인자격증 "사진기능사"를 준비 중입니다.


2014년도부터 하고 싶었는데!! 2015년도에는 꼭 취득하고 싶어서 책도 구매했습니다.


공부를 정말 오랜에 하는데!! 멍하네요.. ㅠㅠ



오랜만에 서점에 가서 여러가지 책을 찾아 보던중 눈에 들어와서 선택 했습니다.


정말 취미로 사진을 좋아만 했지 전문적으로 배운적도 없고 공부한적도 없기 때문에


기초부터 시작하고 준비해야 된다는 생각에 여러책중에 골라서 하나를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제가 알지도 못하는 내용들이 엄청 나게 많더라고요..!! ㅠㅠ


정말 내가 알고 있던 것을 그냥 겉 멋에 취한 모습이랄까...


첫페이지를 시작으로 조금씩 읽어 나갔는데.. 


물리.. 역사.. 사진학 3가지를 동시에 배우는 느낌 이랄까요..?


사진의 시초부터 시작하여 만들어지는 과정 흑백사진과 그에 대한 것들..


이론적으로 들어가니 상당히 어렵고 고등학교때 공부하던 느낌이..


하지만 2015년 목표로 잡은거!!


꼭 취득하고 말겠습니다!! 할 수 있겠죠..?





모두들 2015년도에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상 민유화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