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돌아왔다 61회 - 삼둥이♥ 스키복&오리고기 먹방!

슈퍼맨이돌아왔다 61회 - 삼둥이♥ 스키복&오리고기 먹방!

 슈퍼맨이돌아왔다 61회 - 삼둥이♥ 스키복&오리고기 먹방!

2015년 01월 18일 슈퍼맨이돌아왔다 61회가 방영 되었는데요. 저번주와 연결되어 류현진 선수와의 삼둥이가 이어서 시작 하였습니다. 삼둥이와 류현진 선수는 같이 밥을 먹으로 갔는데요. 삼둥이의 패션이 야구복으로 맞추니 정말 이쁘네요!! 귀엽구!! ㅎㅎ 모자도 센스!!

"이모님"이라는 단어는 어디서 배웠는지 정말 어느 식당에 가나 주문은 끝내주게 하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4발걸음으로 시작 했는데 벌써 말도 하고 의사소통도 잘하고 아이가 커가는 모습이 신기하고도 귀여운데 3명이라는 삼둥이 너무 귀엽습니다. 삼둥이가 주문한다면 10번이고 달려갈것 같네요.

오늘의 하이라이트인 삼둥이 스키복 입니다. 무엇을 입든 3명이 입으면 눈에 저절로 갈 것 같습니다. 주황색에 고글도 조그만해서 정말 정말 귀엽습니다. 거기다 이름표까지 달았습니다. 이제는 얼굴만 봐도 누가 누구인지 바로 알아보는데 이름표까지 있으니 매치가 잘되네요.

삼둥이의 눈썰매!! 원래는 송썰매가 삼둥이를 끌어줬는데 역시 3명을 끄는거에 힘이 붙여서 쉬고 있는 중이였습니다. 그 중에서 삼둥이들은 자기들 3명이서 잘 노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네요. 심심하지 않고 3명이라서 외롭지도 않고요!!

삼둥이들의 눈썰매는 마무리 되고 스키교실에서 삼둥이들도 스키를 타기 시작했는데요. 아이들은 혼자 폴대를 사용하기 어려워서 선생님들께서 폴대를 손잡이로 대신 해줘서 교육 시켜주는 모습이 제일 인상 깊은 것 같습니다. 아이들도 즐길수 있고 배울수 있는 모습이 좋았고 추가적으로 저렇게 스키를 교육시키는 방법도 하나 알았네요!! 삼둥이들은 전반적으로 잘 타네요.. !!

스키교육 선생님들께서 칭찬을 엄청 하시네요. 삼둥이들은 운동신경이 좋아서 정말 잘 탄다고 말이죠.. 아버지를 닮아서 그런가요. 나중에 삼둥이들도 자전거로 3명의 아이도 끌어보고.. 썰매도 끌어보면.. 아버지의 노력을 알겠지요..?!

스키를 다 타고나서 힘을 썻으니 다시 저녁을 먹어야죠!! 저녁은 오리고기!! ㅎ 저녁 메뉴는 어떻게 알았는지 오리오리오리~ 라고 외치는 삼둥이들 또 삼둥이의 먹방을 보고 있으면.. 침이 날 정도로.. 먹고 싶습니다. 평소에는 안그러는데.. 삼둥이들이 먹으면 무언가 맛있어 보이는!!

삼둥이 대한,민국,만세 각각 먹는 컷을 찍었는데.. 다들 잘 먹네요.. 각각마다 스타일이 있는 삼둥이들.. 껍질파 살코기파 다먹는다파!!ㅎ 각각 좋아하는 스타일과 먹는 방법을 보여주는 삼둥이들!! 어딜가나 무엇을 먹나 귀엽습니다. 삼둥이들 먹방을 볼 때마다 생각 나는 장면은 새우를 먹을 때 소금을 밥으로 오해하고 먹다가 짠 맛을 경험 했는데.. 그것을 다시 아빠를 주는 놀라움이랄까요..?! 정말 보면서 배꼽잡고 웃었습니다. 이번주에도 역시 삼둥이편은 정말 귀엽고 재미있게 본 것 같습니다. 다음주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다들 본방을 못보셨다면 재방이라도!! 꼭 보시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