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돌아왔다 62회 - 삼둥이♥ 빨간내복&한복민속촌체험

슈퍼맨이돌아왔다 62회 - 삼둥이♥ 빨간내복&한복민속촌체험

오늘도 슈퍼맨이돌아왔다를 보면서 삼둥이들의 귀여운 애교가 정말 정말 좋았습니다. 빨간내복과 한복을 입고 민속촌체험까지!!ㅎㅎ 마지막에 형제가 우니까 전부 따라서 우는 모습까지 귀여웠습니다. 지금부터 삼둥이들의 매력속으로 들어가볼까요. 슈퍼맨이돌아왔다 62회! 빨간내복과 한복민속촌체험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삼둥이들의 빨간내복 패션 정말 따뜻해보이는데요. 3명이서 모든지 입으면 귀여운것 같습니다. 기저귀만 입고 있어도 귀여운 삼둥이 입니다. 3명이서 빨간내복을 입고 궁중떡볶이를 맛있게 먹는 모습이 역시 먹방은 누구도 못따라 오는 것 같습니다. 삼둥이의 내복패션~!! ㅎ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들은 궁중떡볶이를 먹고 또 똑같은 패션으로 민속촌체험을 하러 갔는데요. 처음보는 가마솥과 리어카 같은 거을 보고 신기해하고 또.. 송일국 아빠는 리어카를 끌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삼둥이들은 각자 표정으로 타면서 ㅎㅎ 민국이는 시무룩하구~ 하지만 아빠는 힘들고..ㅎㅎ

 

삼둥이들은 민속촌에서 한복을 믿고 예절교육을 받았는데요. 타이틀이 성균관삼둥이!! ㅎㅎ 각각 3명이 스타일이 있는데 너무 귀엽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올 때 후광이!! 당연히.. 빛이지만... 그래도 후광이!! 장난이 아닙니다.

 

삼둥이는 한명 한명 민속촌에서 예절 교육을 받았는데요. 인사하는 방법과 다른 사람에게 감사를 표현하는 방법 식사를 할 때의 예절 등등을 교육 받는 삼둥이들 그래도 훈장님의 말 하나하나 귀담아 들으면서 행동 하는데 이제는 다 큰 것 같은 느낌 이랄까요?

 

민국이는 서예 교육을 하다가 붓으로 장난을 쳤는데.. 붓으로 바닥에 낙서를 하다가 걸려서 훈장님에게 혼나는데.. 훈장님이 목소리를 크게 하자 닭똥같은 눈물로 울음을 터트려버렸습니다. 울음 소리는 내지 않고 눈물만 계속 흘렸는데 나중에는 훈장님이 토닥토닥 해줬지만 서러웠는지 계속 우네요. 대한이는 훈장님이 시켜서 민국이에게 가서 쓰담쓰담 해주지만 어색하네요 ㅎㅎ

 

어딜가나 먹방은 하듯이 삼둥이들은 민속촌에서도 먹방을 하는데요. 고구마도 먹고 쫀득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쫀득이도 먹고!! 삼둥이들이 정말 맛있게 먹으니 저도 먹고 싶어 지네요. 오늘도 이렇게 삼둥이로 힐링을 하고 월요일로 넘어가네요. 정말 귀여운 삼둥이들 다음주에도 기대 합니다. 지금까지 슈퍼맨이돌아왔다 62회 삼둥이편 이였습니다. 삼둥이♥ 빨간내복&한복민속촌체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