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롯데시네마 VIP골드 승급 및 쿠폰북 혜택

2015 롯데시네마 VIP골드 승급 및 쿠폰북 혜택

드디어!! 2015년도 롯데시네마 우수회원 VIP골드 승급이 되었습니다. 이번년도부터 영화를 많이 보게 되어서 이렇게 승급을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정말 까다로운 영화관보다는 롯데시네마가 그나마 좋은 것 같습니다! ㅠㅇㅠ

홈페이지 메인에 접속 하자마자 상단에 나오는 골드회원 등급이십니다.를 얼마나 보고 싶었는지!! 정말 다른 것보다 각각 영화관마다 있는 VIP라운지에 당당하게 못들어간다는점.. 그리고 카드 확인 했을때의 당황스러움.. 이랄까요. 그런데 이제는 정말 자연스럽게 들어가서 앉아 있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혜택을 찾아 볼까요!

우선 2015년 VIP회원의 승급 기준 및 각각 상세 설명표 입니다. VIP플래티넘은 도대체 누적 금액이 얼마 일까요. 얼마나 어마어마 할지 궁금하기도 하면서도 놀랍습니다. 상위 2만명은 노려보고 싶지 않네요..!! 우선 저는 VIP 골드 단계에 만족하고 또 만족하겠습니다.

우선 저는 2014년도 누적 티켓 구매 금액이 20만원 조금 넘는 금액이였습니다. VIP골드는 누적 티켓 금액 10만원 이상이면 승급이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에 저는 2배가 넘기 때문에 가능했던것 같습니다. 여기서 다시 생각을 해보면 VIP플래티넘은 얼마 일까가 머리 속에 그려지네요.

2015년도 VIP골드 쿠폰북 입니다. 관람권2매, 스폐셜관 관람권 5매, 할인권 2매, 스위트샵이용권 5매 인데요. 여기서 저는 제일 마음에 드는게 스폐셜관 1만원 관람권 입니다. 스폐셜관을 이용하는 이유는 기념일 즉 특별한날 가기 딱 좋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더 놀라운거 샤롯데관도 포함이라는 점입니다. 샤롯데관은 주말 기준으로 1인당 3만원 입니다. 그런데 1만원으로 관람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죠!! 그런데 3월 23일부터 사용이 가능하니 그 전에는 일반 관람권을 사용해야겠군요. 각각 사용기간이 있으니 이 점 꼭 유의 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쿠폰북에 관련된 사항입니다. 제가 제일 좋다고 생각한 샤롯데관은 1건당 총 1석만 사용 가능 하다는점이면 2매에 6만원인것을 4만원에 예매가 가능 하다는 점이네요. 주중에 이용 했을 때는 이보다 저렴하다는 점! 이번년도 영화 걱정은 안하고 지내도 될 것 같습니다. VIP골드 승급 2016년에도 꼭 되어야 겠습니다. 이상 2015 롯데시네마 VIP골드 승급 및 쿠폰북 혜택에 관해서 설명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유화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