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예원 욕설 동영상, 유출된 영상을 보고 누구의 잘못인가?

이태임 예원 욕설 동영상, 유출된 영상을 보고 누구의 잘못인가?


몇주 전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출연중이던 "이태임"이 캐스트로 참여한 "예원" 욕설을 했다는 주장이 나오면서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결국 "이태임"은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해당 프로그램 제작팀에서는 영상 공개와 더 이상 이야기를 하지 않겠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오는 3월 27일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서 이태임씨가 예원에게 욕설을 하는 동영상이 유츨이 되면서 다시 재조명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우선 영상 파일은 "예원"을 촬영하고 있던 촬영분으로 방송용으로 처리가 된 영상이 아니였습니다. 음성도 싱크는 맞춰진 상태이지만 주변 파도소리와 켭쳐서 들리는 것으로 보아 2개의 채널 모두 사용된 것으로 보여져 무보정된 영상으로 보여집니다.


우선 이 영상에서 확실히 배우 이태임씨는 가수 예원씨에게 욕을 하는 소리가 그대로 녹음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상황에서 과연 이태임씨가 욕한 것만이 잘못인 것인가라는 의구심이 들게 합니다. 우선 예원씨가 이태임씨에게 반말은 한 것도 사실이며, 이태임씨가 예원씨에게 욕한 것도 사실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유출된 영상만을 보시면 누가 잘하고 잘못한 부분이 아닌 똑같이 잘못된 부분이 있으며, 누가 더 많이 누가 더 크게라고 판단 되는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그럼 이태임 예원 욕설 동영상에 음성을 보시고 직접 판단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출된 욕설 동영상에서의 전체적인 내용을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욕설로 처리되는 부분은 알아서 잘 판단하셔서 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욕설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쓰지는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우선 영상의 음성은 예원의 무선마이크(와이어리스)를 통해서 들어오는 음성들 이기 때문에 예원 목소리는 정확하게 들리지만 주변 소리는 귀를 기우려야 들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욕설내용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원 : 추워요?

이태임 : 너 한번 해봐

예원 : 안돼~

이태임 : 너는 싫어? 언니하는건 괜찮고 보는건 좋아?

예원 : 아니아니

이태임 : 너 어디서 반말하니?

예원 : 아니 아니요.

이태임 : 내가 우습니?

예원 : 추워가지고 아니요.

예원 : 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

이태임 : 눈깔을 왜 그렇게 떠?

예원 : 네?

이태임 : 눈을 왜 그렇게 뜨나고

이태임 : 너 지금 아무것도 보이는게 없지? 그치?

제작진 : 응? 응? 뭐라고?

이태임 : XXX년이 진짜

제작진 : 왜 그래 태임아~

이태임 : 반말해대잖아 반말!

제작진 : 어? 어?

이태임 : 이게 어디서 ㅆㅂ년이 진짜

제작진 : 나오세요. 나오세요.

이태임 : 쳐 맞기 싫으면 눈 똑바로 떠 ㅆㅂ년아

제작진 : 왜그래.

제작진 : (제작진이 매니저 찾음)

이태임 : 니는 내가 연예인인것을 평생 (말 끊김)

예원 : 저 미X년 진짜

제작진 : (슬레이트 치며)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예원 : 왜 저래?

제작진 : 너 아무 잘못 안했어.


이렇게 해서 동영상은 1분 26초를 끝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우선 위에 나온 목소리 타이핑만 보시면 확실히 이태임씨가 잘못한 것으로 비춰집니다. 하지만 동영상을 보셨다면 굳이 그렇게 까지라고 생각 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마 이 부분에 대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유출 영상 중반부로 가면 그때부터 이태임씨가 욕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 상황부터 예원씨도 더이상 웃지 않고 상황파악이 된 것인지 웃음기는 사라지고 없습니다. 또한, 째려보는듯한 눈빛으로 변하게 됩니다. 그때부터 더욱 더 거칠게 대화가 시작이 되는 부분입니다.


째려보는 듯한 눈으로 바뀌니 이태임씨는 "눈을 왜 그렇게 뜨니?"라고 물어봅니다. 하지만 그때부터 예원은 단 한마디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상황을 파악중인 제작진(스태프)가 개입을 하게 됩니다. 목소리를 직접적으로 촬영하고 듣고 있는 오디오 스탭이나 또는 카메라 와이어리스에 개인 소리가 들어오는 카메라 감독을 제외하고는 이 상황을 바로 파악하기 어려웠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래서 이태임씨가 거칠게 나올 때 정확한 상황이 판단되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제작진들이 이태임씨를 말리고 촬영도 잠시 접는 상태로 만들려고 하였습니다. 우선 이 상황은 동영상을 보시면 확실히 판단이 되실 것 입니다.



제작진이 말리는 상황에서 이태임의 손이 등장합니다. 그 대사에서 "니는 내가 연예인인 것을 평생" 이란 말이 마지막으로 이태임씨가 한 대사 입니다. 그러고나서 예원이 앞에서는 하지 못했던 욕설을 내뱉습니다. 그러면서 제작진은 예원에게 너는 아무 잘못 안했다면서 감싸주는 듯한 대화로 동영상이 마무리 됩니다.


과연, 이렇게 동영상이 공개된 상태에서 누구의 잘못이고 누가 더 큰 피해를 받을까요? 그건 바로 예원씨 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선 디스패X에서 이태임씨를 집중적으로 몰아세우는 듯한 카카오톡 구성으로 단독 보도를 하였습니다. 그 주민의 인터뷰도 같이 하면서 말이죠.


그런데 막상 예원씨가 펑펑울고 참고 한 부분은 아닌 것 같아 보입니다. 우선 예원씨도 마지막에 욕설을 하였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돌려보면 시작은 반말이라는 것부터 시작이였습니다. 두 명의 나이차이는 이태임이 3살 더 많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반말을 한 것은 잘못이죠.


물 속에 들어온 이태임에게 반말로 이야기를 하였고, 분명 경고를 하였습니다. 그후 예원이 째려보기 시작하였고, 이태임은 욕을 시작하였습니다. 제작진이 말리기 시작했고, 예원은 아무말하지 않고 이태임의 모든 욕설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맨 마지막에 예원씨는 이태임에게 욕설을 합니다.



지금까지 띠동갑내기과외하기에서는 아무런 이야기도 하지 않겠다고 하였지만, 누군가의 의해서 동영상이 유출이 되었습니다. 이 상황을 어떻게 처리 할지는 당사자 2명과 제작진의 몫입니다. 우선 욕설에 대한 사과는 한 상태 입니다. 하지만 영상을 보았을 때는 둘 다 서로에게 사과를 해야 되는 상태 입니다.


다시 한번 재조명되고 있는 이번 사건에 대해서 욕설을 한 이태임과 반말과 행동을 잘못한 예원 그리고 감싸주고 사태정리를 하지 않은 제작진까지 문제는 전부에게 있습니다. 아무조록 이번 사건에 대해서 잘 마무리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또한, 당분간 방송출연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이태임씨 이지만 최근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진이 예원씨가 걱정인 것 같습니다.


이번 이유 때문에 방송에서 하차하는 사태는 벌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이번 동영상으로 인해서 유출한 사람에게 어느정도의 피해가 있지 않을까라는 약간의 생각이 듭니다. 해당 사건이 더욱 커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이태임 예원 욕설 유출 동영상>에 대해서 이야기 하였습니다. 더욱 연예계가 안타가운 현실이라는 것을 새삼 느꼈습니다. 지금까지 민유화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